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카츠713 :: "안심카츠"와 "판소바"가 맛있는 인천 연수동 돈까스 맛집[포장/일식]

by YOS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상 돈가스 가게에서 포장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

평소에 돈까스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이날은 친정에 놀러 갔는데
어머니가 돈가스를 드시고 싶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돈가스 가게를 알아보던 중에
어머니께서 근처 식당이 새로 생겼다고 들었다며
맛있다는 소문이 있다는 소식에
바로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정보부터 알려드리고 시작할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샘말로 7번 길 13 1층 카츠 713
영업시간 :
월~목 11:00 - 21:00
금요일 11:00 - 20:00
토요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월~토 15:00~17:00]

 

저는 이날 포장 주문을 하고
15분 뒤에 찾으러 갔던 거 같아요.
포장을 하면 위 사진처럼 포장을 해주시는데
저는 "안심 카츠" 두 개와 "판 소바"를 주문했어요.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오는 거 같아요.
"카츠 713"은 메인 메뉴와 할라피뇨, 단무지, 국물
그리고 젓갈과 고추냉이까지 포장해줘요.

반응형

짠! 포장을 벗겨낸 모습이에요.
밥도 꽉꽉 들어있고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728x90

보통 고추냉이와 소스를 같이 먹곤 했는데
저 짭조름한 젓갈을 조금 묻혀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돈가스 맛을 죽이지 않고 살려주면서
간은 적당하게 맞춰주는 게 좋았어요.

돈가스 소스는 소스 맛이 강해서
첫맛은 소스 맛 위주로 나다가
중간부터 돈가스 맛이 느껴지는데
젓갈로 돈가스에 간을 하면
처음부터 온전히 맛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드셔 보시고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


샐러드에는 토마토가 같이 나와서
아삭아삭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판 소바는 한국 메밀면과 일본 메밀면 조리법을
콜라보시켜서 만드셨다고 해요.
육수도 시원하고 면도 쫀득하니 맛있긴 했는데
특별한 맛을 느끼기보다는
심심하니 무난한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을 원하시기보다는
보통의 심플한 메밀의 맛을 느끼시고 싶으시면
판 소바를 선택하시면 될 거 같고,
원치 않으시면 다른 종류의 소바를 고려해보세요!



"카츠 713"은 특별한 레시피를 사용하여
질 좋은 고기로 카츠를 만드는 가게 에인데,
100시간 이상 저온숙성시킨 질 좋은 고기답게
한입 베어 물면 겉바속촉의 끝이에요.

저는 처음에 카츠를 보고 맛있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질도 좋은 데다가
적당하게 익혀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집 근처에서 많이 시켜먹곤 했는데
이젠 여기서 자주 시켜 먹을 거 같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돈가스 소스를 찍어먹는 거보단
젓갈과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서 먹으면
짭조름한 게 돈가스 고기 맛도 잘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한번 맛보시고
취향 따라 드시면 될 거 같아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연수동에서 어디를 가볼까~ 뭘 먹어볼까~
고민되신다면 신상 가게 "카츠 713"을
추천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