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경양카츠 송도점 :: 인천 송도 맛집/송도 타임스페이스/인천대입구역 근처

by YOS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제법 추워졌어요..ㅠㅠ
비오고 나서 겨울이 오려나봐요.
가을을 즐긴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역시나 봄과 가을은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추워진 날씨다보니 감기도 많이 걸리는 시기니
독감예방접종은 필수겠죠?
이 날은 남편과 독감예방접종을 맞으러 간날이에요.
주사를 맞고 점심먹고
남편은 회사를 다시 들어가봐야해서
근처 식당을 알아봤어요!

건강검진센터 근처에 "경양카츠"집이 있는데
전부터 가보고싶었지만 상황이 안되거나
줄이 너무 길어보여서 못가다가
돈까스가 너무 땡기는 날이어서
웨이팅을 하기로했어요!

아마 30분쯤 기다리다가 들어간거같아요ㅎㅎ
정보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 타임스페이스 C동 107호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30


경양카츠는 밖에서 보면
일본의 작은 가게처럼 소박하고 심플한
느낌과 70-80년대 앤티크한 감성을 섞어
특별한 느낌까지 주고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조명도 앤티크한 느낌을 주죠?
가게가 깔끔하지 않으면 음식이 맛있어도
기분이 좋지않거나 할 수 있는데
여기는 깔끔한 인테리어도 한몫하지만
가게 자체도 깔끔해요.


테이블 위에는 소스와 티슈 등 구비되어있고,
메뉴판도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유아용 의자와 머리끈도 있네요:)
아기와 동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테이블 오른쪽에는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과 설명이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가게에 가면
맛있게 먹는 방법을 항상 물어보는데
여기는 물어볼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저도 처음에 고민 많이하다가
추천메뉴중 여러가지 맛보려고
세트를 선택했어요:)

"로제파스타 + 안심카츠"는 매콤한 편이라는데
저는 전혀 매콤하지 않았던거같아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시겠지만
맛은 너무 좋아서 괜찮으실거에요!

안심카츠는 사진에서도 보면 아시겠지만
완전 부드러워요!!
같이 나온 소스와 찍어먹어도 좋지만
저는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돈까스 본연의 맛은 살짝 덜하지만
조화가 나름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큰 새우도 한마리 들어가있는데
새우가 토실토실 소스랑 같이먹으면
맛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갈릭 파스타 + 안심카츠"에요.
돈까스는 위랑 똑같은데 파스타만 달라요!
이것도 무난하니 맛있는데
돈까쓰랑 찍어먹기엔 애매해요.

그래서 저는 돈까스는 젖갈?이랑 같이 먹고
파스타는 따로 먹었어요.
저는 오일파스타를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무겁지않고 가볍게 먹기 괜찮아서 좋아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크림은 느끼하지만
이건 느끼함을 마늘이 잡아줘서
담백하게 먹었던거같아요ㅎㅎ

"경양카츠"를 처음와봐서 몰랐는데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굳이 인천 송도 아니어도 주변검색해보시고
한번 다녀와보세요~:)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라고
감히 장담해봅니다ㅎㅎ

날씨가 추워진만큼 따뜻한 겉옷 챙겨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