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포터블 커피(portable coffee) :: 안산 호수공원과 aw컨벤션 결혼식장 근처 아인슈패너 맛집

by YOS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진 거 같아요.
아기를 데리고 산책 나가기도 버거워서
요즘 밖을 잘 나가지도 못했는데,
이날은 결혼식이 있어서 남편과 안산을 가야 했어요.
결혼식 전에 커피 한잔 마시고 가자고 해서
찾아보니 식장 근처에 제 맘에 쏙 드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아주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를 추천해드릴게요.
"포터블 커피(portable coffee)" 포스팅 시작할게요!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66 101호
대중교통 : 고잔역 2번 출구에서 1014m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 주말 12:00 - 21:00

 

카페에 들어가면 우드와 화이트 톤의
차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예요.
중간중간 블랙을 포인트로 줘서 모던한 느낌까지 있어요.

반응형

카운터 바로 앞 테이블과 의자들은 조금은 딱딱해 보여요.


728x90

카운터 앞에는 굿즈들도 있고
셀프바에서 물을 드실 수 있게 해 놨어요.
텀블러랑 물통 너무 귀엽지 않아요? :)

여기는 기린이 시그니처 캐릭터인가 봐요.
저 텀블러가 너무 탐나서 고민했었어요...
오빠한테 사자고 해볼까 말까 하다가
집에 텀블러가 너무 많아서 포기했네요 :(


포터블 커피의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심플한 듯 하지만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커피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셰이크랑 라테, 티 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음엔 인절미 셰이크를 먹어보고 싶네요)


카페 입구 쪽에는 밝은 분위기라면
안쪽은 조금은 어두운 분위기예요.
게다가 입구 쪽 자리는 딱딱해 보여서 안쪽으로 들어왔는데
안쪽은 소파로 되어있어서 푹신하니 편하더라고요 :)
그리고 안쪽에 사람이 없어서
프라이빗한 느낌까지 주는 거 같았어요.


테이블도 특이하지만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차분하지 않나요?
덕분에 조용하게 오빠랑 커피 마시면서
대화하다가 나온 기억이 나요.


가게를 영상으로 담아봤는데
영상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다크 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짠! 저희가 주문한 메뉴예요.
"아인슈페너"와 "포터블 커피"를 주문했는데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비주얼부터 저희는 기대되기 시작했어요.

"포터블 커피"는 약간 달달한 라테인데
플랫화이트 느낌이 나는 커피예요.
정확한 설명을 듣지 못해서 맛으로만 얘기하자면
조금 단 플랫화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담백하게 진한 커피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호불호 없는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보통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 위에 크림이 올라가지만
여기는 살짝 달달한 라테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크림을 한 스푼 먼저 떠먹으면
진한 커피가 크림에 녹아들어 달달한 커피맛의
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이날은 결혼식 때문에 안산을 갔지만
덕분에 오빠랑 오랜만에 데이트한 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게 나온 기억이 있어요.

여러분도 안산을 가신다면 포터블 커피
한번 들러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