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 :: 광안대교가 보이는 호캉스와 오션뷰 명당

by YOS 2021.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 시작 잘하셨나요~!
저는 어김없이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책상에 앉았네요.
힘든 일상 속에서 여행을 한번 가보고 싶어서
보통 계획을 할때 첫 번째로는 지역을 선택하고
두 번째로 선택하는 게 숙소예요.
그만큼 여행 가서 하루 마무리가 중요하죠!
그래서 준비해본 포스팅이에요.


바로 가성비도 좋은
오션뷰 호텔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입니다!
정보 알려드리고 시작해볼게요.

위치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17
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728x90

호텔 입구를 지나면 왼쪽에 할리스커피도 이어져있고
앞에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로비에서
이야기를 하거나 쉬었다 가시기도 좋아요.


로비 옆에 보면 부산투어서비스와
픽업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동하기 불편하시거나 편하게 여행을 원하신다면
사전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하니
사전 예약하시고 프런트에서 체크인할 때 결제하시면 돼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비 오거나 하면 편할 거 같아요^^


반응형

프런트에서 나오면 객실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예식장도 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어요!
프론트에서 뒤돌자마자 왼쪽이에요~

엘리베이터에 있는 서비스 이용안내에
다이닝 테라스 이용시간과 가격이 있어요.
참고하셔서 조식을 드시고 싶으시거나
런치를 이용하고 싶으시면 프런트에 문의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옷장이 있는데
슬리퍼와 가운이 준비되어있어요.
드라이기와 컵도 있으니까
별도로 안 챙기셔도 될 거 같네요!


화장실은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물때도 별로 없이 청소를 잘해놔서 깨끗하네요^^
저는 호텔에서 화장실이 더러우면
기분이 너무 안 좋더라고요.
여기는 깔끔하기도 하고 바디워시, 샴푸 등
구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방도 정말 넓었어요.
침구도 세제 냄새도 별로 안 나고
깨끗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

램프도 밝기 조절이 가능해서
어두운 곳에서 못 주무시는 분들은 좋을 거 같아요.


냉장고와 커피포트도 있으니
아침에 커피 한잔하면서 오션뷰 보면 최고겠죠? :)


그리고 대망의 오션뷰!!
시야가 탁 트이는 거 같아요.
광안리의 오른쪽 끝부터 왼쪽 끝까지 다 보이는데
광안대교까지 전부 보이는 게 최고더라고요!

오션뷰 카페도 바다는 보이지만 잘 안보이잖아요
저희는 뷰를 보면서 커피도 마셨는데
웬만한 오션뷰 카페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
광안리에 오션뷰 "호메르스 호텔" 추천드릴게요!
광안리 오실 때 호텔 찾아보시는 분들은
이곳도 고려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