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어나더퓨 :: 금련산역 커피맛집! 크로핀이 맛있는 신상카페 Another Pew

by YOS 2021.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한주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지 고민될 때,
신상 카페를 가보는걸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 광안리로 여행하면서
이쁜 카페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처음 보는 곳을 발견했어요~!

요즘 핫한 광안리 신상 카페 "어나더 퓨"에요.
지금부터 카페 어나더퓨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 부산 수영구 수영로 510번 길 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수요일 휴무

아이스드 모카 7,000원
크로핀 체다치즈 6,500원
플랫화이트 5,000원
에스프레소 4,500

 

728x90

카페 내부는 인스타 감성이 물씬 풍겨져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색이 이쁜 의자들과
심플한 테이블을 배치해놨어요.
느낌이 오시나요?ㅎㅎ


카페 프런트도 둘러보았을 때
깔끔하게 관리되어있는 거 같았어요.
그 옆엔 이곳에서 유명한 "크로핀"이에요.
크로핀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는 안 먹어봤어요ㅠㅠ

원래 하나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바로 전에 언양불고기를 먹고 와서 그런지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여기 가보시는 분들 중 디저트를 좋아하시면
크로핀 맛집이라 하니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어나더퓨의 메뉴판이에요.
(양쪽이 같은 내용인데 한글과 영어의 차이예요)
메뉴가 정말 심플해서 고르시기 편할 거 같아요.
저희는 아예 고르고 갔어서
시그니처 메뉴 하나랑 바닐라라떼 하나를 주문했어요.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서 항상 아바라를 주문하네요ㅎㅎ


반응형

벽면에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장식을 해놓으셨어요.
인테리어 센스 인정합니다!


감성샷을 찍어보고 싶었지만
그냥 뒷모습 도촬 한 거 같네요.
저희 사진 실력이 그렇죠 뭐..^^;

그래도 배경이 깔끔하고 감성적이라
괜찮은 거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드 모카"에요.
카페모카에 얼음 대신에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사실 얼음 하나는 있긴 한데 없는 거나 다름없네요)

얼음이 녹으면 맛이 밍밍해져서 맛없어지는데
이건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녹을수록
부드러워지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초코맛도 강하게 느껴지는 게 아니라서
너무 달지 않게 마셨던 커피예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에요.
이건 그냥 무난한 커피맛이에요.
익숙한 바닐라라테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메뉴가 나올 때 할인쿠폰을 주시는데
근처 사시는 분들은 챙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인천사람이니 안 가져왔답니다ㅠㅠ


오션뷰는 아니지만
잔잔한 분위기 덕분에 이야기도 많이 나누면서
오빠랑 좋은 시간들도 보내고
바로 바다 보면서 신나게 산책했어요^^

부산 광안리를 오신다면
식사하시고 조용한 분위기의
신상 카페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어나더퓨"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