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태안 :: 꽃축제 가볼만한 곳, 코리아플라워파크

by YOS 2021.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 가을 하면 단풍을 생각하시는데
오늘은 가을의 꽃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가을에 하는 꽃 축제 들어보셨나요~?
보통 꽃 축제는 봄에 많이 개최하는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축제는 가을꽃 축제예요.
저도 가을에는 꽃 축제를 가본적 없어서
이번에 가면서도 설렜었어요ㅎㅎ
바로 "태안 꽃 축제"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정보 알려드릴게요~!

위치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 해안로 400

'코리아 플라워파크'는 꽃지해수욕장 바로 앞이에요.
식사하시고 커피 한잔 하면서 산책 겸 도셔도 좋아요~
저희는 수미정에서 식사하고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꽃 축제에서 소화시킬 겸 걸었어요ㅎㅎ
근데 굳이 카페 안 가도 사진에서 처럼 음료권이랑 세트로
구매해서 입구 쪽에서 하나 교환해서 돌면서 드셔도 돼요.
(저희는 사실 음료권 있는지 모르고 산거예요^.^)

카페에서 제 가격에 구매하는 것보다
세트로 구매하셔서 드시는 게 저렴하기도 하고
좋을 거 같아요!

728x90

코리아 플라워파크는 정말 넓더라고요.
한 시간 동안 헥헥대면서 걸어 다녔는데
열차도 있더라고요ㅎㅎ
빨리 달리는 열차는 아니고
꽃구경시켜주는 열차여서
천천히 운행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걷기 힘드시면 열차 타셔서
천천히 구경하시는 게 좋을 거 같고,
만약 어린이와 동행하거나 걷는 거 좋아하시면
걸어서 산책하는 걸 추천해요.
주변에 식물원도 많고 포토존도 많아서
여유 있게 걸어 다니는 게 저는 더 좋은 거 같아요!


입장하면 튤립 씨앗이랑 무인판매대에
여러 장신구들을 팔아요.
아가들은 많이 꽂고 다니던데
저도 사실 탐났지만 오빠가 싫어해서
패스하고 들어갔어요....ㅠㅠ


반응형

 

안에 들어가면 꽃들도 많고
핑크 뮬리와 팜파스도 있어요ㅎㅎ
포토존도 따로 설치되어있어서
어디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지 알려주니
사진 못 찍는 분들도 이쁜 사진을 남기실 수 있답니다!

똥 손인 남편도 사진을 정말 잘 찍더라고요ㅎㅎ
주변에 많은 꽃들 덕분인 거 같기도 하지만
누가 봐도 포토존인 장소가 많았어서 그런 거 같아요.


수목원 전경이에요.
엄청 넓지는 않지만 생각 없이 한 바퀴 돌만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는 그냥 그랬어요...!
아마 축제 마지막 날 가서 그런 걸거라 생각해요ㅎㅎ


가을인지라 길이 단풍으로 물들었는데
정말 이쁘죠ㅠㅠ
꽃 보러 왔다가 단풍까지 덤으로 보고 가는 기분이에요.
낙엽도 바스락바스락 밞으면서 지나갔는데
그 소리가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


한 시간 정도 돌고 나서 해수욕장 가려고 나왔는데
기념품 사는 곳도 있더라고요~!
지인에게 선물하실 분들은 여기 구경해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태안 꽃 축제 포스팅 어떠셨나요!
엄청 화려한 꽃들은 많이 없지만
이쁜 꽃들로 힐링하실 분들은 가을에
꽃축제 한번 다녀오세요!
단풍만큼 볼거리도 많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