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송도 툇마루 :: 강릉 툇마루를 잇는 구송도 신상카페 맛집!

by YOS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가가 잘 자준 덕분에 남편이랑 푹 자고
일어나자마자 날씨가 너무 좋길래
아가랑 산책가려고 나왔어요!
잠도 깰겸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나온 신상카페에요.
평소에 강릉 툇마루를 너무 좋아해서
"툇마루"라는 이름을 보자마자 여기다!싶어서
다른 곳은 보지도 않고 결정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구송도에 위치한 "송도 툇마루"입니다!

제일 먼저 정보 알려드릴게요~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101번 길 44-13 1층 송도 툇마루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가격 : 툇마루 라떼(음료) 6,000 임자있쑥 6,500

저 갓쓴 호랑이가 보이면 도착이에요!
매장앞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돼요.

날씨 좋을때 이용하시면 좋을 테라스도 있어요.
저희는 테라스에 앉을 정도로 따뜻한 날씨가 아니어서
실내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참고로 여기는 턱이 높아서 유모차나 휠체어가
들어가기에는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살짝 들어서 입장해야하거든요ㅜㅜ
참고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입장하시면 바로 카페의 포토존이 보여요!
저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분위기 있게 나올거같아요.

실내는 정말 깔끔해요!
분위기도 따스한게 마음까지 차분해지는거같아요.
왼쪽에는 소파자리도 있고, 자리마다 천으로 가려져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주네요ㅎㅎ

오른쪽에는 바로 화장실이 보여요.
화장실도 깔끔하죠?ㅎㅎ
참고로 기저귀 갈이대는 없으니 어머님들은 참고하세요!

화장실 바로 옆은 방이 있는데 사람들 없을땐
예약없이 이용가능해요~
저희는 아가도 있고 조용한 자리를 원하기도하고
유모차를 구석에 두기에도 편할거같아서 저기 앉았어요!

반응형

정면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오른쪽에는 디저트가 진열되어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는 바로 카운터 앞에 있어요~

카운터 왼편에는 커피머신 옆으로 한옥 미니어쳐들이
장식되어있고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요.
판매용은 아니니 구경만 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유아의자가 있다는 사실!
아가랑 동행하기 좋은 카페에요ㅎㅎ
저희 아가는 아직 이용할 때가 아니라서
계속 안고있거나 유모차에 눕혔답니다...ㅠㅠ

짠!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는 "흑임자 카페라떼"와 "툇마루 라떼"
그리고 디저트로 "임자있쑥"을 시켰어요.

흑임자 카페라떼는 고소하니 달지않아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거같아요.
마실 때, 흑임자의 고소함이 크림과 섞여서
부드럽게 들어가요👏🏻

조금은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툇마루 라떼"를 추천해요.
이 커피도 단 편은 아니지만 흑임자보단 달아요!
그리고 흑임자 카페라떼보다 커피맛이 나서
커피를 느끼고자 하시는 분들은 툇마루 라떼가 더 맛나요.
툇마루 라떼는 위에 크림이랑 커피랑 섞여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커피에요!😝

디저트인 "임자있쑥"은 쑥의 쓴맛은 전혀나지않고
쑥의 담백한 맛과 크림의 달달함이 섞여
어른,아이 가리는 분 없이 좋아할 맛이에요.
떡케이크 느낌도 있긴해요!
커피랑 마셔도 서로 맛을 느끼기 어렵게 만들지않고
서로 시너지 효과가 나는거같아요.
여기 오시면 이건 꼭 드셔보셔야해요!!🙏🏻

저희는 아가 맘마타임이 되서
구석에서 수유도 하고~ 트름도 시키고~
여유부리다가 나왔어요ㅎㅎ
아기가 순해서 카페에 오면 얌전히 기다려주더라구요.
한번을 안울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항상ㅠㅜ흑

카페 자체도 조용해서 아가가 놀랠 일도 없던거같아요.
송도 근처에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거같아요.
공부하러 오셔도 조용하니 좋을거같네요^^
카페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여러분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화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