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카페 온음 :: 연유라떼가 맛있는 연수동 신상카페, 커피 맛집

by YOS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카페 온음

안녕하세요!
어제 육아가 너무 힘들어서 오늘은 부모님께
아가를 잠깐 맡기고 남편과 바람 쐬러 나왔어요ㅎㅎ
비록 잠시 카페 다녀오는거지만
이 시간이 너무 좋았답니다..
부모님 댁 근처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는 얘기만 들었는데
한번 가보고 싶어서 오빠랑 다녀왔어요

정보 알려드릴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78번 길 23 2층 온음 커피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

"카페 온음"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고
건물 앞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반응형

1층은 밥집이고 오른쪽 보시면 바로 계단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셔야 카페가 나와요!
1층에서 식사하고 카페 이용하시면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아가 데리고
유모차 가져오셔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
저도 다음에 아가랑 와야겠어요^^

계단 올라오자마자 오른쪽에 바로 입구가 보이고
들어가시면 카운터가 제일 먼저 보여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는데
주변은 마지막 사진처럼 쭉 배치되어있고,
가운데 나무로 된 인테리어인 줄 알았는데 좌석이었어요ㅎㅎ

카운터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가셔서
편하게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더 안쪽은 이런 분위기 좋은 자리도 있어요^^
허리가 살짝 불편할 거 같은데
감성은 좋아요!

카운터 바로 앞쪽에는 셀프바도 있어요.
물드시고 싶으시거나 휴지 이용하시는 분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메뉴입니다!
카운터에는 디저트도 많고 밀크티도 팔고 있으니
한번 보시고 드실까 말까 하시는 분들은 추천!
정말 맛있거든요!!!👏🏻

오빠는 "오레그랏세"를 주문했어요.
연유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모두가 아는 그 맛이 아니에요!!👍🏻
마시고 오빠 눈이 휘둥그레 질 정도로
독특하니 부드럽게 맛있더라고요.
꼭 드셔야 할 메뉴라고 생각해요!!

저는 "바닐라 크림 라떼"를 시켰는데
부드러운 크림이 커피와 우유랑 어우러져
깊은 맛이 나는 커피예요!
이것도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
둘이 다른 거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그리고 디저트로는 "레몬 파운드"에요.
이것도 너무 푸석하지도 않고
너무 촉촉하지도 않게 적당해요!
음료랑 간단하게 드시기 좋을 거 같아요ㅎㅎ
상큼하니 계속 먹게 되네요^^

신상 카페라 그런지 카페도 정말 좋고
화장실도 깔끔하니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연수동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이 카페 주변에 맛집도 많으니 주변에서 식사하고
여기서 커피 한잔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오늘의 카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