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송도 8공구 :: 송도신도시 중국집 맛집 추천

by YOS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용하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머니랑 아가 접종을 하고 오는 길에
점심이나 포장해갈까 싶어서 알아보던 차에
"용하각"이 딱 보이더라고요ㅎㅎ
아가가 접종하고 카시트에서 잘 자고 있던 터라
일단 집 가서 주문해서 다시 나오자! 싶어서
집으로 가서 주문하고 포장을 해왔어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중국집 "용하각"이에요!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랜드마크로 110
전화 : 032-204-8282


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고,
이음 카드는 20% 캐시백이 가능한 매장이에요!
제가 포장하러 간 이유 중 하나예요ㅎㅎ
(배달비도 너무 아깝기도 했어요ㅠㅠ)
만약 포장하러 가시면 뒤쪽에 지상주차장이 있는데
차가 엄청 많아서 잠시 깜빡이 키고
빨리 가져오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저는 오늘 반팔입고 나갔는데 주차하고
뛰어갔다오면서 너무 춥더라구요.
근데 주차하고 크라운호프쪽에서
코너 돌면 바로 용하각이라 괜찮았네요ㅠㅠ

포장을 하고 집에 오는 내내 냄새 때문에
미치겠더라고요....ㅠㅠ
빨리 집에 도착하고 싶어서 혼났네요ㅎㅎ

"짬뽕", "짜장", "군만두 10개"를 주문했어요.
포장은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해 주셨어요!
포장을 자세히 보시면 김이 서려져있는게
아주따끈해보이지 않나요?
가끔 다른 중국집은 식거나 불어서 배달이 와요.
그러면 먹기가 싫어지더라구요 전...

포장을 벗겨내면 이런 모습이에요!
벌써부터 군침 돌죠🐷
하나하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제일 작은 케이스 두 개에는
짬뽕면이랑 짜장 소스를 따로 포장해주셨어요.
불어버릴까 봐 따로 포장해주셨겠죠??ㅎㅎ

반응형

짜장에 소스를 붓고 잘 비벼줬는데 면에 윤기 봐요ㅠㅠ
기본 짜장인데도 맛있었어요!
다른 곳에서 주문하면 오래 걸리는 곳은
진짜 한 시간 걸리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는 10분 만에
준비도 해주셨는데도 음식이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짬뽕국물에 면을 붓고 살살 저어주면 면이 탱탱해져요!
안에 해물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당히 먹을 만큼 있는 거 같아요!
좋은 점은 제가 양파를 좋아하는데 야채가 많았어요ㅎㅎ
짬뽕은 조금 매콤한 편이에요.
일반 짬뽕보다 아주 조금 더 매운 정도? 에요.

마지막으로 교자만두예요. 겉바속촉의 끝판왕!!!
진짜 최고예요ㅠㅠ💗
6000원으로 행복을 사세요 여러분...
개인적으로 만두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4개나 먹은 건
아주아주 대단한 일이에요...^^
그 정도로 중독되는 맛이었답니다....!!!
아가는 접종하느라 힘든데 엄마랑 할머니는
맛난 거 먹어서 미안해 아가....

송도신도시 8공구 근처에 살고 계신 분들은
"용하각"에서 한번 배달시켜보시길 추천할게요~
빠르게 포장해주시고 맛있어서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