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강우수산 :: 송도 8공구 대방어 맛집 추천!

by YOS 2021.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방어철이 돌아왔어요~
저는 방어를 너무 좋아해서 추워질때면
방어를 제일먼저 떠올려요.
겨울에 2주에 1번정도는 꼭 먹었거든요ㅎㅎㅎ
이젠 그정도는 못먹겠지만 아가낳고 오랜만에
방어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집앞에 "강우수산"을 방문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방어회"에요^^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용!

위치 : 인천 연수구 랜드마크로 110
영업시간 : 일요일 11:00 - 21:00,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주중)

8공구에 위치한 "강우수산"에서 대방어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불금이기도하고 오빠랑 육퇴하고
간단하게 맥주한잔하려고 대방어 소짜리를 포장했어요.
가격은 35,000원이고,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하답니다! (이음카드도 가능)

반응형

아가가 잠들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포장을 꺼내
펼쳐보았어요^.^!!
아직 포장을 뜯지않았지만 푸짐해보이죠??

새우튀김은 서비스로 3개주셨는데
제가 냉장고에 넣어놔서 차가워졌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뎁혀 먹었는데도 맛있으니 괜찮아용👍🏻
그리고 방어에는 백김치죠?ㅎㅎ
양은 많지않아서 더 달라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쌈이나 야채는 양도 적당하고 싱싱했어요.

그리고 대망의 대방어💓
대방어 제일 작은 사이즈에요~
양도 푸짐하니 둘이서 먹기 딱 좋더라구요?
3명이서 드실거면 중짜리가 맞을거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죠ㅠㅠ 정말 꼬들꼬들 맛있어요!
주변에 횟집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저는 이렇게 "김+김치+방어"조합에 기름장 콕
찍어먹는거를 제일 좋아해요!
방어 드시는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ㅎㅎ
제 입맛이 특이할 순 있지만 저는 이게 제일 맛나더라구요~

남편과 저는 짠!하면서 육아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오늘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방어 어떠실까요~?
겨울이 다가오면 꼭 먹어야하는 방어!
지금도 슬슬 나오고있으니 방어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