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분식집 :: 송도 8공구 더샵마리나베이 상가 맛집

by YOS 2021. 10. 22.
728x90
반응형

분식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매콤한 게 당긴 저랑 엄마는 주변에 뭐가 있나
생각하다가 분식집이 떠올랐어요.
8공구 마리나베이 상가에 원래 크앙분식이 있었는데
그 자리에 분식집이 생겼답니다!
크앙분식이었을때는 임신했을 땐데
떡볶이가 너무 안땡겨서 가본 적이 없어서
같은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어요ㅠ
그래서 이번 분식집은 꼭 한번 가봐야지 했었어요.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8-1 상가 112호
운영시간 : 11:00~21:00 연중무휴

저는 쫄면, 떡볶이 1인분, 오징어튀김 2개를
주문했었는데 이렇게 포장해주셨어요.
전에 떡볶이 1인분 시키고 즉석에서 만드시느라
조금 시간이 걸렸어서 미리 전화로 주문해서 갔어요!
참고해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ㅎ


떡볶이는 옛날 떡볶이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달지도 끈 덕이 지도 않고
집에서 만든 떡볶이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달고 인위적인 맛이 강하면
좀 별로더라고요... 이런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떡볶이가 무겁지 않은 맛이에요👍🏻


쫄면은 소스랑 따로 포장해주시는데
소스를 붓고 잘 비벼주시면 새콤달콤한 쫄면 완성이에요.
근데 소스 양이 좀 부족했어요. 좀 심심하더라고요.
그래도 소스 자체는 맛있어서 괜찮긴 한데
저는 쫄면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부족한 거 같기도 해요.
주문하시는 분들은 혹시 모르니
소스 많이 달라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짠~! 오징어 튀김 2개예요.
길고 두툼한 오징어 튀김 한 줄씩 두 개예요!
떡볶이엔 튀김이 필수라고 생각하는 여자라
시켰는데 식감도 좋고 두툼하니 맛나더라고요^^!!!

간식이나 떡볶이가 당기는
8공구 사시는 분들은 상가에 있는
"분식집"한번 가보세요!
분식 말고도 식사류도 정말 많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저도 다음번에는 식사류를 한번 먹어볼까 해요.
그럼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