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인천 송도 :: 송도 컨벤시아 브런치카페, 나이로비커피비스트로

by YOS 2021. 10. 17.
728x90
반응형

나이로비커피 비스트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위해
잠시 카페를 들렀었어요.
남편에게 말로만 듣던 카페가 있었는데 바로 그곳이에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회사원들이 테이크아웃하러
자주 들른다고 하네요^^
근데 이곳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아닌 브런치카페에요!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위치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23 송도컨벤시아 1층
운영시간 : 10:00~21:00/ 브런치 11:00~20:30

여기는 브런치 가능시간이 정해져있는거같아요.
시간 꼭 체크하고 방문해주세요~

카페를 들어가면 바로 출입자 명부 작성하는 곳이 나와요.
코로나가 유행인만큼 작성하고 입장해주세요.

입구쪽에는 커다란 로스팅기계도 있고, 화덕도 바로 보여요.
음식과 커피에 진심인거같은 느낌이 들죠?^^
기대감을 안은채로 실내도 구경했어요.

실내인테리어 정말 멋지죠??
분위기가 앤틱하면서도 우아하게 꾸며놓으셨어요.
노래도 크게 나오지않아서 대화하면서 식사하거나
커피한잔 여유롭게 드셔도 좋을거같아요ㅎㅎ

매장 카운터는 바로 입구에서 보이는데,
커피와 브런치외에도 와인이나 맥주들도 팔고있어요.
브런치 즐기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드셔도 좋을거같아요!!

카운터 앞쪽 테이블에 아주 고급진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
여기서 식사를 하고싶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저희 부부는 커피를 테이크아웃하러 들어갔기에
아이스 바닐라라떼 한잔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구경했어요.
볼거리도 정말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눈에 들어오는건
입구쪽에 있던 로스팅머신인데가까이보니 정말 컸어요.
다른 카페에서 봤던 기구보다 큰 거같았어요!
(로스팅머신에 대해 잘 몰라서 아닐수도...있어요...)

그리고
이 곳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수강도 진행하고 계시다고해요.
대화하는 동안 사장님이 자부심이 정말 높으셨는데,
커피를 가지러가다가 특허증을 발견했어요!
더치커피 제조방법과 장치를 특허내셨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ㅎㅎㅎ

짠~!
커피가 나왔어요❤️
이 곳을 조금만 둘러보아도 진짜 맛있겠다 싶었는데
예상대로 맛있었어요!
홀더에도 좋은 글귀가 쓰여져있어요.
하나하나에 진심을 다하는 곳인거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는 꼭! 저 화덕에서 구운 피자를 먹어보려구요!
송도 컨벤시아 근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커피나 브런치드시러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