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푸라닭 :: 블랙 알리오 / 투움바 치킨과 어니언링

by YOS 2021. 10. 15.
728x90
반응형

블랙알리오/투움바 치킨과 어니언링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배가 안고파서 패스했었는데
밤이 되니까 슬슬 배가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어플을 뒤져보는데
생각해보니 저번달에 푸라닭 기프티콘 받은게 생각났어요!
그래서 야식메뉴는 푸라닭에서 시켜먹기로 결정했어요.
지금부터 YOS(YourOurStory)의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지점은 많지만 제가 주문한 "푸라닭" 정보를 공유할게요!


<푸라닭 인천송도랜드마크점>
영업시간 : 14:00~24:00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168번길 100

푸라닭 기프티콘 받으시면 어떻게 사용해야하나 싶으실텐데
푸라닭은 인터넷으로 기프티콘 사용하는 방법이 없대요ㅠㅠ
그래서 주문하실 매장에 전화하셔서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드리면 시켜드실 수 있어요.
기프티콘 가격에 따라 주문도 변경가능하니
꼭 받으신 메뉴로 주문안하셔도 괜찮아요~^^
(배달비는 별도이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살짝콩 가는귀가 먹어서 그런지 
잘 못듣고 이해도 못하고 했는데 정말 너무 친절하셨어요.
죄송스러울 정도였는데 끝까지 친절하시더라구요ㅠㅠ
송도랜드마크점 푸라닭 번창하길...💗

그리고 푸라닭에 전화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언제쯤오는지 어플로 확인을 못해서 전화해봐야하나 했는데
이렇게 문자를 보내주시더라구요!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제가 주문한 곳은 이렇게 문자를 보내주셨어요ㅎㅎ

아기를 재워놔서 벨 누를까봐 밖에서 대기해서 받았어요.
밖에 서있어서 아마 당황하셨을지도 모르겠어요...😱
다시 치킨 이야기를 할게요!
푸라닭을 시키면 이런 봉투에 배달이되요.
푸라닭답게 고급지죠?ㅎㅎㅎ


봉투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봉투만 그런줄 알았는데 박스도 블랙으로 고급지네요ㅎㅎ
박스만큼 맛도 고급지길 바라면서 열어봅니다!

하.. 사진으로 맛이 느껴지시나요?😍
"블랙알리오"는 간장소스가 진한게 아주 제 스타일이었어요.
"투움바"는 반대로 느끼하면서 달짝지근한게
서로 반대되는 맛이라서 질리지않고 먹었네요ㅎㅎ
원래 치킨을 즐겨먹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잘 못먹는데
이건 한마리 순삭할 정도에요>.<



같이 온 "어니언링"은 겉바속촉의 끝판왕이에요.
제가 양파를 정말 좋아하는데
튀김의 느끼한 기름맛을 양파가 잡아주는 느낌이에요ㅎㅎ


와사비마요소스도 같이 오는데
블랙알리오에 찍어드시면 느끼함도 없어요.
근데 소스양이 조금 부족해서
저는 한개 더 추가주문하는걸 추천할게요!
저희는 먹다가 소스가 부족했거든요...🥲

치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저희는 육아에 지쳐 엄청 빨리 잠들었답니다...
그래도 치킨이라도 먹었으니 위안을 삼으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고 있어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