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월미도 테마파크 :: 가족, 애인과 국내 당일치기 여행 추천

by YOS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월미도 테마파크

안녕하세요~ 다들 어제 하루마무리 잘하셨나요?
저는 하루를 항상 티스토리와 함께하네요ㅎㅎ
요즘들어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거 같아서
추워지면 아가랑 못갈거같은 장소를 선택했어요!

바로 바다가 보이는 "월미도"에요.
아가가 워낙 물을 좋아해서 해 지는것도 보여줄겸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월미도 테마파크 정보에요!

 

위치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81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연중무휴 / 주말 10:00 - 23:00 연중무휴
이용권 : 1회이용권(소인)4,000원 / 1회이용권(대인) 5,000원 / 선택할인권(소인-4기종)15,000원 /
선택할인권(대인-3기종)15,000원 / 자유이용권(대인/소인) 30,000원

월미도 입구에 보이는 놀이기구
유모차 끌고 근처를 지나가는 남편

728x90

포장마차

월미도는 공영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장을 검색하시면 나오긴하는데,
주말이면 사람들이 많이 놀러오는 장소라서
공영주차장이 금새 꽉차요ㅜㅜ
그치만 주변에 유료로 3000원정도만 내면
몇시간 정도 주차할 수 있는데 저는 항상 유료로 주차해요.
아무래도 공영은 공간도 부족하고
주변에는 유료주차장이 많으니
그냥 편하게 돈내고 주차하는게 낫더라구요ㅠㅠ

만약 유람선 이용하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출항시간 입항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매주 주말 3회 출항을 하는데
일정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확인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바다 옆 가게들
커피숍
낚시하는 사람들

입구에서 바다쪽으로 조금 들어가가보면
바다에서 낚시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그림그려주시는 분들, 가게들도 많아요.
주말에 공연들도 많이하니 시끌벅적하고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변에서 간식거리 사서
바다보면서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
군것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포차 이용하시는거 추천해요!

망원경

바다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망원경도 있는데,
돈내고 이용하는 거라 현금이 없던 저는 포기했네요.
그냥 봐도 바다는 정말 넓고 이쁘니 괜찮아요💗

칼국수와 회비빔밥

원래 여기에 오면 조개구이 먹는걸 좋아했는데
아기가 있다보니 연기가 안나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보통 간단하고 빨리 드실 분들은
월미도에 해물칼국수를 많이 드시러 오세요.
어딜 들어가도 맛있어서 들어가고 싶으신곳 들어가도돼요^^

캐리커쳐 그려주는 곳

반응형

공연하는 장소

바다를 보면서 조금 더 거닐다보면
공연하는 장소도 나오는데 그 뒷편으로
바다 구경하는 곳도 있어요.
광장같은 곳이라서 여기서 다들 뛰어놀고
시끌벅적한 곳인거같아요ㅎㅎ

관람차에서 본 바이킹
주변 구경하는 아기

저희 가족들은 대관람차를 이용했어요!
24개월 미만 아가들은 공짜로 이용가능해서
남편과 제꺼만 구매했네요ㅎㅎ
아가는 공짜로 좋은거 구경하느라 신났어요.
눈 동그랗게 뜨고 정신없더라구요!!
아가랑 오시는 분들은 대관람차를 많이 이용들 하세요.
줄 서있는데도 다 가족들이었어요.

오늘도 아들과 남편이랑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아기와 함께 가볼만 한 곳을 찾고있다면
월미도 테마파크 한번 다녀와보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에요~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