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광명 :: 광명동굴 다녀온 후기

by YOS 2020. 5. 31.
728x90
반응형


광명동굴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동굴'체험 후기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이 날은 너무 더워서 실내로 갈수있는 장소가 어디있을까~ 고민하다가 원래는 이케아로 향하고 있었죠ㅎㅎ

그런데! 가다보니 '광명동굴'표지판이 보이길래 바로 "저기도 가보자!!"하고 길을 빠져나왔네요.

후기를 시작하기 앞서, 먼저 광명동굴 정보부터 알려드려야겠죠?^^


<관람시간/장소>

관람시간 : 평일 09:00 - 18:00마지막 입장시간 17:00 (월요일 휴무)

장소 : 경기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142

티켓금액 : 어른 - 6000원(단체 - 5000원) / 청소년 - 3500원 / 군인 - 4000원 (단체 - 3500원)

자세한 사항은 광명동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티켓을 구입하고 바람이 슝슝~ 부는 터널을 지나면 보이는 곳입니다.

정말 다른 동굴과는 다른 컨셉이죠?? 저도 처음에 많이 놀랬어요. 동굴은 어두침침하다는 인식을 확 깨주더라구요ㅎㅎ

조금만 더 들어가면 레이져쇼? 관람한다고 해서 오빠랑 두근두근하면서 앉아서 10분대기했는데,

흠....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거같은데 어른들은 살짝콩 안보고 가셔도될거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빔프로젝트로 화려하게 영상보여주는 거라고 해야할까요...? 하하;;


가는길에 아쿠아리움이라길래 동굴에 무슨...? 했는데 정말 없는게 없는 동굴인거 같아요ㅎㅎ

일단 부와 복을 상징한다길래 사진부터 찍었는데 부는 왜이렇게 안들어오는거죠..........^^


여기는 오빠의 최애장소!! 

저랑 남산타워에 자물쇠 채우러 가고싶다고 매일 노래를 부르는 사람인지라 여기를 아주 좋아하네요ㅎㅎ

근데 저희 뿐만아니라 많은 커플들이 여기를 그냥 지나치지는 않더라구요! 

가격도 몇천원 안되기도하고 금빛으로 화려해서 해야할것만 같아요....ㅎㅎㅎ


동굴중간쯤에는 길게 안쪽으로 들어가는 계단이 길~~게 있어요! 

내려가는 것도 길지만 올라오는 계단도 그만큼 길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꼭 내려가셔야 이쁜게 많아요!


정말 화려하죠?!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저는 이 골룸과 용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다른 피규어들도 있는데 진짜같이 만들어놨더라구요!! 정말 눈요기할게 정말 많은거같아요.

동굴안에는 꽃도 있고 와인창고도 있고 많은것들이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ㅠ


더운여름날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원하신다면 '광명동굴'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