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태교여행지 추천 :: 제주에서 셀프로 만삭촬영했던 후기 (첫번째이야기)

by YOS 2021. 10. 18.
728x90
반응형

태교여행

안녕하세요~
오늘 앨범을 보다가 문득
작년에 태교여행 갔던 사진이 보이더라고요.
배가 나와서 엄청 대단한 걸 하진 않았지만,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사진 촬영했던 게 기억 남아서
추억을 공유해볼까 해요!ㅎㅎ


첫날은 늦게 도착해서 바로 호텔로 갔어요.
케니 스토리 근처에 감자탕집이 있길래
먹고 바로 들어가서 씻고 잠들었던 기억이 나요!
아무래도 몸이 무거운지라 지쳤었나 봐요ㅎㅎ


위치 : 제주 제주시 북성로 64
영업시간:매일 09:00 - 19:00 Last orders 18:30

둘째 날에 렌터카부터 찾으러 택시 타고 이동했어요.
그러고 차에서 아점을 해결해 보자 해서
"산도 위치"에서 사서 다음 장소 가면서 먹기로 해서
"타마고 산도"와 "카츠 산도"를 구입해서 출발했어요.


벚꽃이 한창 필 시기라서 벚꽃이랑 사진 찍을 겸
사람도 나름 없는 곳을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에요!
운동하는 사람들이랑 나들이 나온 아가들이 있었는데
그 위로 휘날리는 벚꽃잎들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벚꽃구경도 하면서 돌다가 서로 찍어주기도 하고
오빠랑 힐링했었던 기억이 나요.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5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한창 먹을 때였던 저는 배고프다고 징징대다가
점심때 흑돼지를 먹으러 "정직한 돈"으로 갔어요.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제주 흑돼지 근고기를 주문했고
둘이서 먹기 정말 딱이더라고요ㅎㅎ
물론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
아뇨 뱃속에 아가가 먹었다고 생각했던 거 같아요...ㅎ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시간 : 매일 10:00 - 17:00

이 글의 메인사진이랑 이 사진을 여기서 찍었어요.
넓은 벌판에 사람도 없어서 거닐다가
옆에 오렌지 나무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너무 이쁘게 나와서 만족했어요!
항몽유적지를 들르신다면 여기서 찍어보세요💗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 북서 길 56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LAST ORDER 21:20

헿 분위기 있죠??
필요한 코스 정보만 드리느라 사진을 자세히
올리진 않았지만 이 한컷에 다 담긴 거 같아요.
그러고 나서 창꼼바위에서 태교 사진을 찍자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더라고요.. 줄도 너무 길어서
이미 지친 저는 그냥 숙소로 가자고 했어요ㅠㅠ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294

짠!
여기는 오빠가 찾은 숙소인데 너무 좋았어요.
양옆이 통창이고 바다가 보여요ㅎㅎㅎ
숙소도 너무 깔끔하고 향기까지 났던 숙소예요.
함덕 쪽 들르시면 여기 숙소 강추할게요❤️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18
영업시간 : 12:00 - 22:00

저희는 함덕해수욕장으로 가서 저녁을 먹기로 하고
5분 거리니 차로 이동했어요!
해도 슬슬 지려해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해변에서
횟집을 가니 술이 너무 당겼지만 임산부니 참았어요.
가시면 꼭 한잔하셔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저희는 물회와 해물뚝배기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빵빵해진 배를 두드리며 주변 해변가에서
해 지는 모습을 구경하면서 멍 때리다가
날씨가 슬슬 추워지는 거 같아서 숙소로 돌아왔어요.
숙소에서 간식 먹으면서 놀다가
피곤해서 잠들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제주 태교여행 코스 Day 1~2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내일은 Day 3~4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