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인천 구송도 :: 아기와 가기좋은 카페, 글렌 휴( 레스토랑 & 베이커리 카페)

by YOS 2021. 10. 11.
728x90
반응형

글렌 휴

안녕하세요^^

산책을 갈까했는데 비가 조금내리는 날이에요ㅠㅠ

아가와의 산책을 미루고 오늘은 오빠랑 아가랑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구송도에 위치한 "글렌 휴"라는 카페입니다.

YOS(YourOurStory)의 새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정보부터 공유할게요^^

번호 : 0507-1324-9368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109번길 57 글렌휴 베이커리 카페

(지번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581-10)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올라가는 계단

주차공간이 일층에도 있고 바깥에도 있어요.

주차를 하고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큰 건물이 글렌휴에요^^

정말 건물을 크게 지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손소독제

입구에는 손소독제가 비치되어있어요!

요즘 코로나가 유행인지라 들어가기전 한번씩 사용하고 들어가주세요ㅎㅎ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팬더들이 보이네요

대나무와 팬더인형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건물크기만큼이나 정~~말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서로 적당히 넓어서 이야기가 방해될 일도 없었어요.

빵이 다 팔렸어요.

입구쪽에 바로 빵 고르는 곳이 있는데 저희가 일찍갔는데도 빵이 없어요....

여러분들은 꼭 일찍가셔야 맛있는 빵을 드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빵순이는 오늘도 웁니다....ㅠㅠ

제일 궁금해하실거같은 메뉴 알려드릴게요!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레스토랑 겸 카페다보니 음식 종류도 많아요.

식사를 안하셨다면 한번 주문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저희는 아가랑 같이가서 음식먹기는 부담되더라구요.

근데 주변엔 다들 음식을 드시고 계셨는데 다 빈접시였어요ㅎㅎ

그만큼 맛있었다는 얘기겠죠??

카운터 옆에는 음료수도 팔고있어요.

식사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커피보다는 음료를 더 선호하시니

음료를 배치해둔거 같아요ㅎㅎ

주문을 하고 전자레인지 사용하는곳이 있는데

빵을 뎁히는 사이에 커피가 나왔어요.

(참고로 빵은 30초 뎁힐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ㅎㅎ)

저희는 2층에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는데

정~~말 넓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자리 없다고 카페 들어가자마자 나올 일은 없을거같아요ㅎㅎ

이제 저희가 시킨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카페오면 무조건 시그니처를 시키는 사람으로서

"휴크림" 와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호두파이" 하나를 추가했어요!

호두파이의 영롱한 모습을 보세요...

특출난 맛이 나는건 아니지만 모두가 아는 호두파이맛이에요.

저는 몇일전부터 노래불렀던 거라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시그니처 커피 "휴크림(카라멜)" 입니다.

카라멜마끼아또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간 커피같아요.

달달한 커피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비추할게요!

뭐시킬지 고민될때는 "바닐라라떼"에요ㅎㅎ

이것도 무난한 맛이긴한데

개인적으로 둘중 하나 고르라면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킬거같아요.

주변이 다 초록색이다보니 저희 아들도 너무 행복해하고 좋아했어요!!

아가랑 오신분들이 많았는데 이유를 알거같아요.

아가가 주변에 대나무랑 팬더보느라 두리번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화장실 자체도 깔끔한데 화장실에 기저귀교환대도 있고,

그 옆에 공간도 있어서 물티슈랑 기저귀두기도 너무 편한거 있죠?

또한 아가들을 위한 의자도 있는데 너무 어린 아가는 못앉을거같아요.

아가랑 어디를가볼까 하면 인천 구송도에 위치한 "글렌휴" 추천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