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리버레인(Riverlane) :: [가평/청평/남양주] 청평호 근처, 북한강이 보이는 자연뷰 베이커리 카페

by YOS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인사진부터 경치가 예술이죠 :)
오늘 소개해드릴 자연 뷰 카페예요.
통창을 통해 보이는 자연 뷰가 예술인 베이커리 카페
"리버 레인(Riverlane)"
지금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19:00 라스트 오더)
주말 10: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리버 레인"은 제주 하이엔드 카페처럼
펜션 바로 옆에 운영되고 있는 카페예요.
다음에는 펜션을 이용해볼까 하는 게
카페 뷰가 예술이라서 펜션도 좋을 거라고 생각 들어요.

주차공간도 넓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나서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에
바로 엘리베이터가 보이는데 3층으로 올라가시면
주문하는 곳과 빵과 디저트류가 있어요.
(3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반응형

리버 레인의 지도예요.
본관의 3층에서 주문하고 1층 테라스에서 드셔도 되는데
1층 강가 테라스가 제일 이쁜 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엘리베이터를 타면 운영시간과 층별 안내가 보여요.
"리버 레인"은 4,5층이 노 키즈존이라서
아이와 동행하시는 분들은 3층까지만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2층은 제빵실이라 이용 불가능해요)


3층에 올라오면 큰 화분들과 널찍한 테이블들이
통창 근처에 몇 개 정도 보여요.

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메뉴판이에요.
음료 종류는 많지는 않아서 저 같은 결정장애가 고르기
아주 좋은 메뉴 종류예요 :)

신메뉴들도 많이 있어서
남편은 신메뉴인 "흑임자 크림 라테"를 주문하고
저는 일반 메뉴 "크림 라테"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는 케이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짠! 3층 카운터 앞 빵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진에서도 향긋한 냄새가 나는 거 같지 않나요? :)
너무 맛있겠죠!!
그래서 저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빵을 고르는데 다 먹고 싶더라고요...
하필 점심 먹고 온 상태라 몽블랑 하나를 선택했는데
막상 집에 와서 더 먹어볼걸 하면서 후회했어요.


빵이 남으면 포장해서 가실 수 있게
"셀프 포장대"와 "셀프바"도 있어요.

4층으로 이동을 하면
도서와 베이커리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처럼 책들이 반겨줘요.

뷰도 너무 좋은데 책들도 있으니
힐링카페의 정석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힐링하러 오시는 분들은 강력히 추천하는 카페예요)


저희가 앉은자리예요.
둘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피맛을 즐길 수 있어요.
뷰가 정말 이쁘지 않나요??
이곳에서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이야기하는데
그렇게 가슴이 탁 트이더라고요.

이때는 가을이어서 단풍과 함께
강과 산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창문도 통창이라서
뷰가 예술이었어요.


오자마자 사진을 계속 찍을 정도로 뷰가 너무 이뻤어요.
포스팅 내내 뷰가 이쁘다는 말밖에 안 나올 거 같아요.
포스팅하느라 다시 봐도 그때 생각이 나서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거 같네요 :)


제가 주문한 "크림 라테"에요.
달달한 라테에 크림이 얹어졌는데
많이 달지는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괜찮았어요!

"흑임자 크림 라테"는 제가 여러 카페 다니면서
먹었던 흑임자 라테들이랑 비교하면
맛있는 편에 속하는 거 같아요.

달달한데 너무 꾸덕하지도 않아서
부드럽게 먹기 좋아요 :)


후후 이게 제가 선택한 디저트예요.
빵이 달지 않지만 크림이 정말 달아서
빵에 크림을 살짝 발라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빵이랑 크림 둘 다 달면 별로겠지만
이거는 같이 먹었을 때 딱 좋았어요.

집에 갈 시간이 되어서 5층을 올라가 봤는데
5층은 루프탑 테라스라서 추울 줄 알았는데
창으로 다 막혀있어서 따뜻했어요!
여기로 올걸 그랬나 봐요...
여기가 뭔가 분위기가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일층으로 나와서 건물 옆에 보면 산책로도 있어요.
카페에 산책로도 있다는 게 대박이지 않나요?
단풍도 떨어져 있어서 걸을 때마다 바스락 소리가
기분 좋게 들리고, 오른쪽에는 강가에서 햇빛이 반사되어
아름답게 빛나는 게 예술이었어요 :)

영상으로 담아봤는데 참고해주세요!

청평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리버 레인"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하시고
산책을 하며 청평의 자연 뷰도 감상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남양주 여행코스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쁜 자연뷰 카페
"리버 레인"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