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용품

육아용품 :: 뒤집기 방지 쿠션 만들기

by YOS 2021. 10. 8.
728x90
반응형

 

뒤집기 방지 쿠션 만들기

 

안녕하세요^^

YOS(YourOurStory)의 새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우리 아기가 벌써 110일이 되었어요!

이제 슬슬 뒤집을 시기가 된거같아서 혹시나하는 마음에 뒤집기 방지쿠션을 알아보았습니다.

근데 육아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육아템이 가격이 어마무시해요...ㅠㅡㅠ

그래서 여차저차 알아보니 뒤집기 방지쿠션을 만들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처음에는 만들어 사용하는게 정말 효과가 있을까?하며 의심도 하고,

돈 아끼자고 아기가 혹시 불편해하면 어쩌지?하고 생각도 했어요.

 

그치만 

후기들을 보니 극찬을 하는분들도 많고 

한번 만들어서 써보고 아니다싶으면 사면되지하는 마음에

허접해보이지만 기능만 좋으면 괜찮을거라 생각해서 도전해보았습니다^.^

 

<<뒤집기 방지 쿠션 만들기>>

1. 큰 수건 1장, 작은 수건 4장, 실(아무거나)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수건은 있는거 쓰고 실은 쿠팡에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뜨개질실이 아가한테 안아플거같아서 뜨개질용 실로 구매했습니다.

 

2. 작은 수건 2개를 겹쳐서 돌돌말아주세요.(2개 만들어주세요^^)

수건을 딱 맞게 겹쳐서 탄탄하게 말아주세요.

 

3. 실을 이용해서 수건을 고정시켜주세요!

저는 2-3번 돌려서 꽉꽉 고정시키면서 묶었어요! 리본은 이중으로 묶고요!

위 아래를 고정시킨 모습입니다.

똑같이 다른 수건도 고정해주시면

이렇게 두개의 긴 쿠션이 만들어집니다~

 

4. 큰 수건을 이용해서 두개의 긴 쿠션을 고정시켜주세요.

만든 긴 수건과 큰수건을 준비합니다.
큰 수건 끝에 만든 쿠션을 대주세요.
끝부분부터 돌돌말아주세요

뽀인트는 큰 수건 끝부분에 수건을 대고

돌돌말아주실때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면서 마는 것이에요.

 

5. 큰 수건의 1/3정도를 말고 끈으로 고정시켜주세요.

저정도 쯤에 끈으로 묶으면 가운데 수건이 모양이 구겨지지만

기능상에 문제 없어용! 보기만 싫을 뿐입니다ㅎㅎ

 

6.반대편도 완성해주세요.

드디어 뒤집기 방지쿠션이 완성되었습니다.

만드는건 3분이면 금방만드는것 같아요ㅎㅎ

 

저는 만든 날 밤에 아기한테 사용해보았는데

불편해하지도 않고 아주 잘 자더라구요!

위쪽에 팔도 빼주고 하니까 저 자세로 아침까지 꿀잠을 자요.

 

그리고!

중간에 캠으로 확인했을때, 뒤집으려다가 쿠션에 막혀서 못 뒤집고 바로 잠든 모습도 확인했습니다!!

너무 감격이에요ㅜㅠ 

육아는 템빨이라 돈이 많이드는거라 생각했는데

어차피 얼마 사용못할거 만들어 사용하면 그나마 부담이 덜 할거같아요.

게다가 뒤집기 방지 쿠션을 만들고 나서는

밤마다 뒤집을까 걱정하면서 시간마다 아기 확인하는 수고도 더는거같아요.

 

백일아기 뒤집기 방지 쿠션 만들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