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라이프

교통사고 후유증 :: 교통사고 치료 후기

by YOS 2020. 6. 2.
728x90
반응형



교통사고 후유증


안녕하세요! 드디어 4일간의 입원끝에 퇴원을 했습니다!ㅠㅠㅠ

생전처음으로 교통사고가 나서 너무 당황했었네요.

4일전 엄마랑 점심을 먹고 집을 걸어가던 중에 갑자기 뒤에서 쿵! 하고 치더라구요..

근처에 공사중이기도 했고 초보 운전이라서 왼쪽까지 보지 못했나봐요.

SUV였는데 앞범퍼가 제 골반높이 더라구요ㅠㅠ

종아리는 까지고 밀리고 골반쪽이 박혀서 처음엔 어버버하다가 일단 연락처 받고 헤어졌네요.


일단 급한대로 바로 앞에 정형외과 갔는데 뼈는 괜찮다해서 다행이다 헀는데

말로만 듣던 교통사고 후유증이 슬슬 나타나더라구요...?

바로 오는게 아니라 밤부터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일단 차주분께 연락드려서 보험처리 하기로하고,

침치료를 하기로했습니다.


마음이 약해서 그런지 그냥 넘기자하다가도 

몸이 너무 아픈게 점점 심해지니까 안되겠더라구요... 여러분도 바로가셔야해요!!


나중에 더 아프기 전에 치료해야할거 같기도 하고,

알아보니까 대인.대물접수는 바로해야한다고해요.

추후에는 교통사고때문이 아닐수도 있지않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다네요??

아무도 알아주지 않고, 내몸 내가 챙긴다! 생각해서 치료하기로 했어요.


이번에 느낀건데 교통사고 후유증이라는게 바로오는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하나둘씩 나타나더라구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제 경험을 말씀하자면 첫째날은 두통과 어지러움+ 허리근육 쑤심 + 옆구리통증으로 시작되었고

둘째날부터 목+승모근+무릎 쪽이 쑤시고 아프고 

셋째날은 승모근과 허리부분이 아프고

엉치쪽은 심지어 3일째 밤부터 아파서 잠도 이루지못했어요.


당일날 안아프다고 넘기시면 안됩니다!

바로치료해주셔야해요ㅜㅜ 지금도 다음은 어디가 아플까 무서울지경...


병원에는 아무 예약없이 찾아간터라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많이 했었어요.

안내를 받아 검사 및 상담을 하고 교통사고 후유증의 위험성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제 상태가 별로 좋은 상태가 아니어서 입원을 하게되었어요.

(거의 오래앉아있기가 힘들었던 상태인데 주말이 껴버려서 다른 한의원이 안열수도 있었거든요ㅠ)


(제 침치료 사진인데 목과 어깨에 침이 있어서 이렇게밖에 못찍었네요...)


입원치료를 하다가 답답해서 통원치료를 하기로해서 퇴원을 했지만 

입원하는 동안 정말 직원분들도 편하게 대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불편함이 정말 없었어요.

그렇게 4일 입원 후 통원치료하기로 하고 퇴원을 결정했어요!

할일이 너무 많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거든요ㅠㅠㅠ.


다들 주위 잘 살피시고 건강잘챙기세요!

이번에 건강이 최고라는 걸 강력하게 느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